반응형

주변 친구들이 독립을 하거나 결혼을 해 집들이에 초대를 받게 되면 빈손으로 갈 수 없어 보통 집들이 선물을 들고 가게 되는데요.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잘 모르겠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10만 원 선에서 선물할만한 센스 있는 선물 추천목록을 가지고 왔습니다. 

 

 

목차

    커피머신

    요즘 홈카페가 유행하면서 집에 커피머신을 두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맞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가격도 괜찮으면서 성능도 좋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리,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등 대표적인 커피머신 브랜드들도 많이 있고, 캡슐형 커피머신, 에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형태들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고 선호에 맞게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방에 커피머신 하나쯤 두면 분위기도 있고 집에서 손쉽게 카페 못지않은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어 집들이 선물로 아주 좋다고 생각됩니다.

    에어프라이어

    한참 에어프라이어 열풍이 돌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기름 없이 종이 포일을 깔고 음식을 넣어 돌리기만 하면 손쉽게 조리가 되는 간편함에 맛까지 해치지 않아 이제는 유행이 아닌 필수템이 되어버렸죠.

     

    굉장히 많은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이 시중에 나왔으며 형태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오븐까지 겸으로 되는 제품, 로티세리 기능이 있는 제품 등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더더욱 발전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 물건으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딱일 것 같네요.

    식기세트

    고급스러운 식기세트는 집들이 선물로 스테디셀러인데요. 주방에 예쁜 식기세트만 잘 장만해두어도 주방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지는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의 로망이지만 고급 브랜드의 경우 굉장히 값이 비싸 도저히 살 엄두가 안나기도 합니다.

     

    이런 식기 세트 하나만 있어도 매 식사시간이 근사해지고 특히 집주인이 손님들을 자주 초대하는 경우 자주 꺼내 사용하게 되겠죠? 

    디퓨저

    향기는 공간을 기분 좋게 채워주어 그 공간에 오래 머무르고 싶게 합니다. 향이 좋은 디퓨저 하나만 거실이나 침실에 놓아도 은은한 향기가 공간을 계속 채워주어 일상이 더욱 향기로워지는 효과가 있는데요.

     

    집주인이 향에 극도로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선물하기에 가장 무난하면서도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디퓨저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다양한 향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서 향을 맡아본 뒤 기호에 맞게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집들이 선물들을 한눈에 찾아보기가 어렵다면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오늘의 집 어플 추천드리겠습니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은 물론 홈 인테리어, 소품,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과 다른 사람들의 인테리어까지 참고하기에 좋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집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