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자 지갑 브랜드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 브랜드의 지갑을 골라야 할지 선택에 어려움이 있으신 적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20대 여자 지갑 브랜드 순위입니다.
목차
20대 여자 지갑 브랜드 순위 2022
질스튜어트
귀엽고 러블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수납공간도 넉넉하며 무게감이 크지 않아 활용성이 높습니다. 사회초년생, 대학생에게 추천드립니다.
페넥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외부 수납공간이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대학생 분들이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구찌
구찌스러운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 내구성이 좋아서 가성비 효율이 좋다는 평가가 가장 많았습니다.
생 로랑
생 로랑 지갑은 YSL 시그니처와 마틀라세 패턴의 가죽 조합으로 심플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수납공간도 넉넉합니다.
펜디
펜디 지갑은 데일리 지갑으로 사용하기 좋은 지갑입니다. 반지갑은 카드홀더에 가까운 크기지만 보기보다는 은근히 많이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여성 지갑 계급도
탑 티어
에르메스
-300만 원대, 가격대가 매우 비싼 편입니다. 구하기도 어려운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넬, 고야드
-100만 원대, 고야드보단 샤넬이 아무래도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상위
루이뷔통, 디올
-루이비통은 70만 원대 이상, 디올 지갑은 40만 원대 정도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성 분들에게 선물로 지갑을 줄 때 적절한 브랜드입니다.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입니다.
펜디, 셀린느
-패션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여성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펜디, 셀린느 여성 지갑 가격은 50만 원 이상 정도입니다.
구찌, 프라다, 지방시, 생 로랑
-이름을 봤을 때 누구나 알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누가 봐도 명품인 것을 알 수 있지만, 좀 흔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 브랜드들도 약 50만 원대정도입니다.
중상위
마르지엘라, 미우미우, 끌로에
-딱 명품이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여성 분들이 선호하는 지갑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들의 지갑 가격의 경우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40만 원정도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기본
MCM, 코치,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가격대 10~20만 원정도의 브랜드들입니다. 지갑이 필요한 분들이 갖고 다닐 수 있는 마지노선 느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